728x90
반응형
'카카오 정전사고'로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은지 10일 만인 오늘 우리은행 '우리원은행'에 접속장애가 발생했다.
25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40분까지 우리은행 자체 뱅킹 앱 '우리WOMN은행'이 '서비스 접속 대기 중'으로 1시간 넘게 지연됐다. 우리은행 측에 따르면 "원뱅크 앱의 사용자 메뉴 업데이트가 지연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25일은 대부분 기업들이나 사업장들의 월급날이라 이용자 불만이 높다.
반응형
우리은행이 문제를 해결하자 손님이 몰리고 대기시간이 길어졌다. 8월 25일 오후 우리은행 모바일뱅킹과 온라인뱅킹에서도 접속장애가 발생했다. 당시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연결 실패는 약 30분 동안 계속됐다.
반응형
'정보묶음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카타르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일정 달력 (0) | 2022.11.14 |
---|---|
울릉도 공습경보 해제 상황 탄도미사일 자세한 설명 (0) | 2022.11.02 |
여의도 불꽃축제 7시20분부터 시작… ‘We Hope Again’ (0) | 2022.10.08 |
백악관에서 푸틴의 핵무기 사용 준비 징후 없다고 브리핑 (0) | 2022.10.05 |
원주 택시, 시내버스, 고속버스 대중교통의 문제점 살펴보기 (0) | 2022.10.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