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은행 모바일 앱 1시간넘게 접속 지연 중

by 상크름하다 2022. 10. 25.
728x90
반응형

'카카오 정전사고'로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은지 10일 만인 오늘 우리은행 '우리원은행'에 접속장애가 발생했다.

25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40분까지 우리은행 자체 뱅킹 앱 '우리WOMN은행'이 '서비스 접속 대기 중'으로 1시간 넘게 지연됐다. 우리은행 측에 따르면 "원뱅크 앱의 사용자 메뉴 업데이트가 지연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25일은 대부분 기업들이나 사업장들의 월급날이라 이용자 불만이 높다.

반응형

우리은행이 문제를 해결하자 손님이 몰리고 대기시간이 길어졌다. 8월 25일 오후 우리은행 모바일뱅킹과 온라인뱅킹에서도 접속장애가 발생했다. 당시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연결 실패는 약 30분 동안 계속됐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